서울 광화문타워 81층에 위치한 시티델리는 캐주얼 레스토랑과 편의점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이다. 한국 최초의 어반 라이프 스냅스토어(Urban Life Snacking Store)를 콘셉트로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공간에서 식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비드 김 보틀샤크 대표는 국내 최초의 스냅스토어인 시티델리에 웨스트+와일더 캔 와인 등 3가지를 입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웨스트+와일더 캔 와인은 화이트, 스파클링 화이트, 스파클링 로제까지 총 3가지 맛으로 시티델리에서 엄선한 덮밥, 누들, 샌드위치 같은 델리 메뉴와 페어링에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웨스트+와일더 화이트캔 와인은 한여름에 딱 맞는 깔끔한 맛으로 와인 애호가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일반적으로 생선이나 해산물과 곁들여도 좋지만 상큼한 샐러드나 크림 파스타, 버섯 리조또 같은 담백한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는다.
웨스트+와일더 스파클링 화이트 캔 와인은 그뤼너 베르토리너와 레슬링의 미세한 향이 맛을 더해 준다. 신맛의 균형이 잘 맞춰져 마시는 것 자체가 즐거운 와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담스럽지 않은 탄산기포가 맛을 더해 와인을 마시는 동안 즐거움을 더해준다.
웨스트+와일더 스파클링 로제 캔 와인은 피노누아르와 피노 글리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 드라이하면서도 과일 향이 풍부한 와인이다. 장미와 잘 익은 노란 자두, 수박껍질 향과 잘 배합된 딸기의 섬세한 맛이 특징이며, 과일향의 산미를 더해 입 안 가득 사치스러운 풍미를 전해준다.
한편, 시티 델리에서는 이번 「웨스트+와일더 캔 와인」의 입점을 기념해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웨스트+와일더 와인 3캔을 한꺼번에 구입하면 정가보다 1,500원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동일 제품으로 3캔을 구입하면 전용 포장 박스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문의는 시티델리샵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료제공:병샤크
국내 최초의 WSET 공인기관으로 15년 역사 동안 최상급 와인테이팅을 제공하는 우수한 강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www.wsaacademy.com 1731년 설립된 부샤펠레피스는 프랑스 부르고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간직한 양조장으로 특히 부르봉 공국이 이 지역을 장악하던 당시 건축양식을 보여주는 성 샤토 드 본(Cĥteaude Beaune)을 소유한 와인 명문가입니다.www.naracell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