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저가 아파트인 양주백석의 한양립스 조합 아파트 사업 승인이 임박했다는 소식입니다.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철학으로 확고히 자리를 지켜온 한양건설이 시공하는 양주 한양 립스 아파트는 600만원대의 수도권 최저가 아파트로 34평이 2억 329평, 1억 9,25평이 1억 6,000으로 수도권에서 보기 힘든 파격적인 분양가가 아닐 수 없습니다.현재 조합원 모집이 완료된 상태로 일반 분양세대 모집 전 명의 변경 건으로 세대를 공급 중입니다. 마지막 기회인 것 같아요
한양 립스맨션은 토지매입이 완료된 상태에서 사업승인이 접수되며, 올 상반기 중 승인이 나면 바로 착공에 돌입합니다.비규제 지역이므로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로도 볼 수 있는 조건이 좋은 아파트입니다.1572세대로 GTX가 정차하는 덕정역과 7호선의 연장선인 양주역과 인접해 있어 시세상승 현상이 뚜렷한 입지입니다.양주는 지하철 1호선을 중심으로 동부권역은 개발이 완료된 옥정지구 한양립스가 입지한 서부권은 아직 저평가 지역으로 교통 인프라 확충 등 개선에 따른 입지 위계 상승 지역입니다.투자가치가 좋고 워낙 싼 가격대여서 향후 개발 상황에 따라 시세 차익을 노릴 수 있는 좋은 조건입니다.
지하 1층에서~지상 25층의 공동주택으로 1,572세대 및 근린시설이 됩니다.59타입 618가구, 71타입 303가구, 84A타입 490가구, 84B타입 161가구 4타입입니다.피트니스, 도서관, 골프연수장, 보육시설 등이 들어서 있어 일반 맨션 못지않은 삶의 편리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양주 서부생활권의 중심에 숲세권의 대단지 아파트이며, 사업지 근처에 초중고, 마트 등의 인프라를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차량 이동 시 약 15분 이내 양주 동부권 인프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의 1주택자이면 조합원에 가입할 수 있어 높은 청약경쟁에서 벗어나 좋은 단지를 임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시행사의 수익이 없기 때문에 조합원 분양가가 일반 분양가에 비해 현저히 저렴하기 때문에 투자가치가 높습니다.재개발, 재건축조합에 비해 절차가 간단해 사업 진행 속도가 빠릅니다.
미분양 위험성과 PF 지급 보증을 서야 할 필요성이 낮아 시행사의 위험부담률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투명한 시공비로 아파트를 지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조합원에게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주택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조합사업의 주인은 조합원 자체이며, 시공사는 시공만을 담당하는 용역회사 개념을 가지기 때문에 시공사의 이익보다는 조합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사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한양립스는 수도권 광역교통망 gtc 노선 개통 예정으로 강남 삼성역에서 20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며 서울 생활권 가능한 입지입니다. 21년 입고 예정 25년 개통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