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은 더 페이스샵 더 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 [네이처 컬렉션] 복합성 피부이신 분들이 겨울에 사용하는

안녕하세요? 기도드립니다. ^^2020년도 벌써 12월이라서 시간이 정말 빠르다고 생각합니다.매년 그렇듯이, 올해 초에도 어김없이 다짐한 계획이 있었는데도 지키지 못한 것이 많네요.후회도 되지만 지킨 계획도 있으니까... 라고 위로해봅니다. 오늘은 세럼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입니다.항노화라는 단어가 들어 있어 40대인 제게는 아주 기쁜 제품이네요. ^^그럼, 상품을 사용해 본 감상을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더페이스샵 라인 중에서 테라피 라인을 더 좋아해요.물론 예화담 라인도 좋지만 헤헷더페이스샵에서 고르자면 이렇게 두 라인을 너무 사랑합니다 ^^더 테라피 라인을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것이, 다양한 천연 성분의 재료를 사용해 피부를 치유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는 느낌 때문입니다.사용했을 때 제품에 대한 만족도도 정말 높고요.
200년 전통의 천연 블렌딩 포뮬라가 함유된 더 테라피는 이탈리아의 예술문화, 미를 발상한 마르케 지역에서 전통적으로 이어져 내려오던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제조법을 재현해 탄생했습니다.마르케의 천연 블렌딩 요법은 18세기 전통 식물학을 연구한 학자들에 의해 세상에 알려졌으며 식물의 종류부위 제조법에 따라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조제한 135가지 블렌딩 요법으로 정리되어 200년간 피부 미용을 위해 다양하게 활용 계승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인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은 천연유래 오일을 오일드롭 공법으로 담은 안티에이징 세럼이라고 합니다.오일드롭공법은오일방울을굳히지않고수분베이스에띄우는방법으로피부속깊이유효성분을전달하여마일드하게흡수되어피부개선효과가크대한다고합니다.
또한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세럼으로서 저처럼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40대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세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물론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세럼이므로 노화를 방지하는 분들에게도 편리한 세럼입니다.게다가 천연 귀리의 시드 성분과 마리골드 꽃잎, 월계수 잎, 올리브 열매를 약 6주에 걸친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블렌딩한 포뮬러가 포함되어 있었다니 저도 무척 기대되었습니다. ^^
상자에서 제품 꺼내줬어요.제품 디자인이 정말 고급스럽고 예쁠 겁니다.묘약이 들어간 느낌이에요. ^^
용기는 플라스틱이라 그렇게 무겁지 않습니다.사용할 때 편리합니다.
보이시나요? 오일 드롭 공법으로 만들어진 세럼이므로 노란 기름 방울이 나와 있습니다.그냥 보기에도 예쁘지만 효과도 뛰어난 것 같네요.
결이 느껴지는 뚜껑은 손에서 미끄러지기 어렵고 여닫기 쉬운 것입니다.뚜껑을 덮어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요.
바닥면에는 사용기한이 표시되어 있습니다.2023년 11월 02일까지네요.하지만 개봉 후에는 빨리 사용하는게 좋겠죠?
뚜껑을 열면 펌프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예쁘게 잘 써서 마음에 듭니다
일단 손등에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일단 아무것도 안 바른 손등이에요거칠고 건조한 것이 느껴져요.
손등에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을 완화시켰습니다.수분젤 베이스로 노란 오일이 보이는데, 저는 너무 신기해요.
조금 펴봤습니다오일이 들어 있어 미끄러지기 쉬운 것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산뜻한 젤 세럼이었습니다.
손등 전체에 발라줬어요.쫀쫀하게 발립니다.수분을 보충하면서 기름이 들어 있고, 공급한 수분을 날지 않도록 막는 것도 같고, 하지만 무겁지는 않았어요.반짝반짝 윤기도 났고요
이번에는 얼굴에 발라볼게요세안 후 토너로 간단하게 닦아내 피부결을 정돈한 얼굴입니다.

 

나눠줬어요.수분젤 안에 영양이 풍부해 보이는 노란색 오일이 들어 있는 것이 보입니까? ^^

 

바르면 젤 타입의 제품을 바르는 것처럼 도톰하게 바르는데, 수분젤에 오일이 포함되어 있어 좀 더 촉촉하고 잘 마르지 않는 느낌입니다.

 

다 발라줬어요.오일이 들어 있는 세럼이지만 마무리는 오일감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그냥 저는 듬뿍 발라줬더니 윤기가 느껴지더라구요.촉촉한 젤 세럼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오일이 유분을 적당히 공급하여 피부 전체에 건조함이 없도록 막아줍니다.너무 끈적거리지 않고 대신 쫀득쫀득한 느낌을 받았어요향기도 약간 은은한 꽃향기 정도여서 괜찮았어요너무 무겁지도 않고 가벼우면 가벼운 세럼이지만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지금처럼 건조한 계절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세럼입니다.그럼 더 테라피 오일 드롭 항노화 세럼의 리뷰는 끝났고 오늘도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부족한 리뷰가 누군가에게 꼭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 본 글은 LG생활건강에서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