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특강 받은 인천 부동산 경매학원

'인천 부동산 경매 학원', '경매 학원' 을 다녀왔죠.경매에관심이있었는데혼자공부도해보고관직도다니고관심이있었는데체계적으로공부해본적은없거든요.근데 저처럼 경매에 관심이 있는 친구가 인천 부동산 경매 학원이 있는데 경매에서 유명한 선생님이 특강식으로 하는 커리큘럼이 있다고 해서 급하게 다녀왔습니다.그동안 관심은 있었지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강의나 수업을 들어야 하는지 잘 몰랐습니다.

이번에 들어보니 지금은 조금 관심이 소홀해져 다른 곳에 신경을 쓰고 있었지만 다시 경매에 애정과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저처럼 경매에 관심있으신 분, 저처럼 초청자분, 시작하려는 분이 계신 것 같아서 저도 잘 모르겠지만 다녀오신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웃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507번길 84 남경오피스텔

거문 경매 친구가 같이 가서 물어보자고 한 곳입니다.인천예술회관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어가다 도착했어요.

이 친구와는 전에도 부동산에 관심이 있어서 둘이서 다른 곳에도 가본 적이 있거든요.그리고 경매공부를 하기로 결심한 것이 둘다 있었기에 의기투합하여 조금 멀지만 열심히 고고씽 했습니다.

#인천부동산경매학원 부동산아카데미

최근의 부동산 상황이나 추세는 대체로 알고도 또 생활하다 보면 바빠서 관심이 희미해져 버리거든요.이럴때는강의나수업을계속듣는것이좋을수도 있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해야 조금이라도 발전하면서 굳어지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런 특강식이나 정규 강의가 있으면 앞으로도 많이 들어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지금 당장 뭘 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뭔가를 좀 알고 기본이 돼야 경매든 부동산이든 그렇게 진행이 되잖아요.더운데 덥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나태하게 지냈는데 친구들이 이런 결점을 들어보자고 해서 와보니까 아는게 많더라고요.

입구에 인쇄가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여기 거문 경매에서 강의해주시는 교수님들의 커리큘럼 그리고 다양한 부동산에 대한 공지사항이 인포에 나와있고 조금 일찍 도착한 저희는 열심히 둘러봤거든요디양한 투자사례 직접 와보니 알찬 정보가
강의실도 많이 있고요. 각각의 교육과정과 커리큘럼에 따라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주말인데도 저희처럼 열심히 공부하는 분들이 참가하셨더군요 더워도 공부에 대한 열정은 가득합니다.(웃음)

경매잘모르지만 잘하고싶다~그래서 이렇게 찾아오는 열정이 있는것이죠인천부동산경매학원의거문경매입니다.

이름도 필살기가 되는 부동산 ㅎㅎ 하고 읽어보니 또 공부에 대한 열의가 불타오르네 ㅎㅎ 우리 멋진 B.T.S 오빠들의 노래가 생각나서 공부에 대한 열의 붐이 되어주네요 ㅎㅎ 지금은 처음이라 시작은 미약하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부동산 공부하고 경매도 열심히 강의받고 배우면 점점 나아지지 않을까요?희망이 생겨 열심히 배우려는 의욕이 뿜뿜 역시 오길 잘했습니다. 집에 있으면 주말이라고 또 늦게 자기도 하고, 덥다고 찬 것만 먹기도 했을 텐데 뭐 그렇게 나쁜 건 아니지만 공부를 하려고 하면 뛰어보면 자극도 되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거문 경매 학원, 여러 가지 과목들이 있어요.경매기본실 전반경매 최고위과정 정상가 경매공법 경매와 수용보상 그리고 풍수와 경매등 수업도 다양하네요.저는 초급자 이걸 보니 열심히 공부하고 상가 경매도 해보니 정말 꿈만 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직접 지금 당장은 안해도 공부는 해두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들은 특강은 장치근 교수님인데, 와~ 친구한테 들었는데 이 분이 대단한 분이시더라고요.경매 1세대인 90년대부터 시작되어 수업을 들으려고 여기저기서 많이 오셨다는 제가 이때부터 관심을 가졌다면 지금의 저와 조금 다를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지금부터라도 경매의 신장치근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열심히 공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강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장치근 교수의 특강이 시작되었습니다.이야기가 정말 재미있어서 집중을 해줬거든.좀 일찍 와서 졸릴 뻔했는데아~ 잠이 확 깨버렸어요.그리고 여기에 오지 않았으면 몰랐을 이야기를 직접 와서 듣고 특강을 들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습니다.
역시 경매에 대해 잘 모르는 제가 들어도 이해하기 쉽고 요점만 명쾌하게 해 주십니다.일찌감치 인천 부동산 경매 학원에 온 보람이 있어서 "어머나, 어디 해" 이런 건 아니에요.내가 다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지금은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라구.이런 생각이
그리고 이번 강의 뒤의 낙찰은 성공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부럽습니다.정말 열심히 수강듣고 공부 열심히 해서 성공한 분들 보면 진작 올걸 하는 생각이ㅋㅋ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관심있게 들으러 온 거니까요저처럼 관심있고 관심있고 관심있고 나처럼 다시 공부하고 싶은 분,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인천 부동산 경매 학원#거문 경매도 한방법이 될 것 같아요.

장치근 교수의 8강으로 이루어진 고급 클래스 커리큘럼도 있습니다.저는 더 공부해서 이걸 꼭 들어보려고 해요.

8월 13일에도 공개강의가 있어요.8월에 시작되는 장치근 교수님의 강의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가입완료 ㅎㅎ

 

신의 있는 사람들이 만든 경매 커뮤니티 공간입니다.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