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용 대비 LG에어컨 이전 설치비용 최신

안녕하세요 에어컨 바람입니다날씨가 완전히 추워졌어요. 밖을 보니 보일러실에서 떨어진 물이 바닥이 얼어서 얼음이 되어 있군요.다닐 때 주의해야 합니다.

오늘은 LG에어컨을 이전 설치하는데 드는 비용을 알아보겠습니다.아마기본적으로몇군데전화를했을것이고,제가처음아니면두번째,세번째정도되지않을까싶어요.

어느 부분에 얼마가 들어가는지 정리됩니다.회사마다 다르지만 거의 비슷할 것 같아요.

기본 설치비가 높으면 단가가 낮아져 있고, 그 반대도 있을 것입니다.결과적으로 살펴봐야 할 것은 '합계 얼마나 되는가!'라고 계산하고 계산해보면 될 것입니다.

철거와 이동을 함께 해서 선택한 총 가격과 이사와 설치만 한 견적은 또 다릅니다.비용을 정확히 알고 싶다.우선, 어떤 식으로 이사할지를 결정하는 것이 가격을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LG에어컨입니다.매립형은 투자 인원 수로 25만원에서 28만원 사이입니다.추가되는 건 없어요.단품의 경우는 코스트 퍼포먼스 면에서는 좋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하지만 이곳에서 철거나 이동까지 해야 하는 경우엔 또 출퇴근 비용이 5만원 정도 듭니다.서울·경기도·인천지역 내에서만 체결 가능합니다.

생각한 것이 있다면 구조에 맞게 적절한 작업과 동시에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평균적으로 큰 차이가 없다?현장에서 차이가 나는 곳도 있기 때문에 추가할 일이 있으면 어떤 일이 있는지도 확인하고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에어컨을 이전하여 설치하게 되면 타공형은 배관 교환이 기본입니다.아무리 겉으로 멀쩡하게 보이는 배관이라도 새로 교체해서 쓰는데요?이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배관장을 재서 실측으로 체결하기 때문에 철거 시 절단된 부분이 새로 시공하려는 장소와 길이가 일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연결 시 약해진 동관 안쪽에 미세 균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새로 교체 작업을 하게 됩니다.
배관 길이는 M당 벽걸이는 00원이며 스탠드는 00원, 투자인력은 2개의 비용과 거리를 합하여 총 가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1M배관가격 안에는 동관뿐만 아니라 보온재, 동신선, 전원선. 냉동전용 플레인선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용 대비 효과가 좋다는 것은 가격만 비싼 것이 아니라 설치하더라도 결함이 발생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생긴 경우 AS에 대한 해결 능력까지 알아보고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곳에 맡기고 유지관리까지 한꺼번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한 곳에서 벌써 16년째입니다.내년으로 17년째가 됩니다. 오랫동안 집 구조에 맞게 꼼꼼하게 설치하여 디테일한 작업을 해줍니다.

다행히 이런 시기에 사회적 거리를 두기 때문에 어디 쉽게 가지 못할 때, 제가 직접 고객님의 댁을 방문하여 시공을 하기 때문에 걱정은 하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방문할 때는 당연히 개인 방역은 기본이고 저 뿐만 아니라 댁에서 저를 맞이할 때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LG에어컨 이전의 설치비용뿐만 아니라 실력 둘 다 자신있으니까 말씀드릴 수 있어요.

투인원 설치비용이 30만원을 자른다면 확실히 다른 장소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가격입니다.

 

거기에 사용하는 자재의 퀄리티가 다릅니다.허술한 자재를 사용하지 않는 것 자체가 제품의 성능효율을 높이기 때문이에요.

사용하시면서도결점을찾기어려울정도로만족하실수있습니다.생활하는데 불편을 줘서는 안됩니다.

타공에서 체결해 사용하는 곳에서는 배관 라인이 어쩔 수 없이 발코니를 통해 외부로 샐 수 밖에 없군요. 그러한 과정에서 배관이 고객의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시공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처음과 같아야 합니다.

LG에어컨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 성능을 잘 알고 있습니다.그런데 이전에 설치한 후 냉방률이 떨어지고 에어컨 가동에도 불구하고 더운 것을 느낀다면?

현장에서 나의 스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확실히 저렴하지만, 그렇다고 냉방 효율이 떨어지는 작업은 해서는 안 되겠네요.어느 각도에서 보나 결국 마무리까지 잘 해야죠.

지금 겨울인데 설치해놔도 되나?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오히려 에어컨은 연결해 두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들 힘든 시기예요.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야 하는데 내년에도 신중하게 이 상황이 지속된다면 여름에는 에어컨의 도움을 꼭 받아야 합니다.

안전한 시공, 가족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시공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바람

010-7654-0146

 

비용 대비 효과를 비교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