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도 맛집 브런치 브런치 배달 브런치 포장 맛있는 브런치 집 추천해요!!! [송도 브런치 카페 힐로]

[송도 브런치 카페 힐로] 송도의 맛있는 가게 브런치 맛있는 가게 브런치 배달 브런치 포장 맛있는 브런치 가게 추천합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모니로 144B동 216호

 

 

2주전인가…샌드위치가 너무 먹고싶어서 송도 브런치 카페의 유명한 카페힐에 배달을 시키기 위해 배민에 들어갔습니다.

다른 곳으로 이전하느라 영업 중단중이라 먹지 못해서 아쉽지만 대신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새로 이사한 곳에서 재개장 한 것 같아 지난 토요일.. 배달하려고 다시 배달원에 들어갔는데 이런.. 영업시간인데도 배달이 불가능했습니다.요즘 코로나 때문에 배달이 많다던데.( ´ ; ω ; ` )

 

 

 

 

 

일요일 오전 9시에 재도전을 했습니다!배민...배달불가능...겨우 전화연결해서 주문 성공했다고 하네요!!배달은 너무 오래걸려서 포장으로 주문해놓고 신났어요!!!

카페힐은 송도 센트럴 파트에서 가게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만.. 송도 지웰푸르지오시티로 이전했습니다.이날 비가 와서 사진도 어둑어둑하게... 2층에 있어요!
입구 옆에는 손 소독제와 물병, 티슈 등이 있네.요
전보다 테이블 수가 많아져서 너무 좋았어요.전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 먹을 때도 있었어...(´;ω;`)

지금은 코로나 2.5 단계이기 때문에 가게에서 음식을 먹을 수 없다고 합니다.

배달과 포장만 주문하시지 주문량이 많아서 사장님이 힘들어하시더라구요~

오전 일찍 갔는데 이미 주문 배달이 밀린...포장하러 오신 분들도 계시고...
저는 이날 카페힐에서 최애 메뉴! 바질 토마토 파니니니 세트를 주문하고 BLT 샌드위치 시켰어요

세트로 주문하면 샐러드랑 커피랑 같이 나오는데 저는 라떼를 골랐어요여기 라떼 너무 맛있어요~!

이날 카페힐로 사장님이 서비스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밀크티를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질토마토파니니

이거 정말 맛있어요!! 무조건 시키는 메뉴인데 식어도 맛있네요! 매장에서 그냥 먹으면 더 맛있어요.^^

BLT 샌드위치

이건 처음 먹어보는데 많이 드셔서 주문해봤어요.이것도 맛있네요!이거는 우리 딸이 맛있다고 잘 먹고 한 조각은 딸이 잘 먹었어요^^사과가 들어가서 싫다고 했는데 먹어보니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카페힐세트에 들어있는 샐러드를 그릇에 담으면 양이 많거든요~ 저 용기에 담는것 같네요.세 식구들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송도에서 맛있다는 브런치 카페를 몇 군데 가봤는데 카페힐은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고 커피도 정말 끝내줘요!

 

 

배달은 주문하기 힘들어서 적극 추천합니다.

 

송도에서 맛있는 브런치 카페! 카페힐을 알아야 스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