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20v 인버터 어디까지 가능해요? 캠핑용 suv

캠핑용 suv 220v 버터는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알려 주실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헤이먼입니다

쏘렌토를 사고나서 업무용으로 하나 더 샀어요.지금 구입한 자동차는 14만 킬로미터입니다만, 이 차를 구입하여 캠핑장에 오게 되었습니다.

캠핑장에 와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220V 버터예요. 이 차에도 있던데요?

제 노트북 성능이 정말 좋군요.19볼트에 16암페어를 골라보려고요.220V에 200W인데 실제로는 150W가 나오지 않는다고 하더군요.퓨즈가 날아갈 확률도 매우 높습니다.

지금 해볼 건 300W예요.220V 200W면 작은 노트북은 가능하대요.하지만 거의 소품 같다고 하네요.

인버터를 사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되면 테스트에서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를 미리 체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시동을 걸어보겠습니다.인버터 버튼을 눌러서 뒷좌석으로 가서 충전을 해볼게요
어댑터에 접속하기 전에 보면 불이 들어옵니다.꽂아서 한 바퀴 돌리면 돼요

용량이 안 맞아서 전기가 전혀 들어오지 않아요.실험을 해보려고 했는데 영 안되는 상황이군요.

핸드폰 충전기도 골라볼게요.핸드폰 충전되네요?용량이 작은 건 있는 것 같아요.
최근 출시된 SUV는 이 기능을 대부분 가지고 있습니다.AC 220V 인버터

캠핑을 다니며 야외에서 작업하면 이것을 믿고 배터리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하지만 생각보다 부족해요.

아주 작은 옷을 충전하는 것은 괜찮지만, 너무 기대는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차에 220V 인버터가 있으면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뒷좌석에서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리거나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게임기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정말 필요하다면 돈을 투자해서 인버터를 장착해야 할 것 같고, 이왕이면 좀 더 넣어 주면 어떨까 싶어요.

최근 몇년동안 캠핑붐이 일어서 주말마다 멋진 하루하루를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다음 시간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경매에 참가하러 가다

http://www.heychacha.com.page_id=1706 진단평가사 그룹의 중고차 구입은 잊으시기 바랍니다. 늘 그렇듯이 중고차를 사려고 하면 괜히 불안해져요. 그렇게 망설이면서 중고차를 구입하는데. 왜? 그 많은 제품 중에 유독 중고차만 이런 감정을 느낄까요? 그 답을 여기서 찾았어요. 숙련된 자동차 전문 진단 평가사 Responsibilitywww.heychac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