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리가 없어요. 광주타이어는 싼 곳 정도

연말이 다가오면 이제 정비를 한 번씩 받잖아요?눈도 내릴 것이고, 새로운 타이어로 교체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저같은 경우에는 타이어 교체 주기가 상당히 지났는데 바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방치도 아니거든요.그런데 마침 연말에 눈이 많이 온다고 해서 일찍 예약하고 주말에 얼른 다녀왔어요.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신 분이 많았는지, 조금 이른 시간이었지만 차가 가득 차서, 대기하고 계신 분도 많았습니다! 제대로 찾아온 것 같았습니다.

서비스도 다양하고 정직한 느낌이 들어 안심하고 방문처를 찾고 있어요.

광주광역시 북구 연양로 107

광주 북구 양산동 1078번지 062-574-6101

 

제가 검색해서 찾아본 건 타이어신이었어요.집 근처에 괜찮은 곳이 있나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이었어요.국산 및 수입타이어 교환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양산동우체국사거리에서 일곡지구방향으로 가면 CU편의점 맞은편에 커서 지나치지 않습니다.)

실력 있으신 분들이라 다양한 경정도 가능할 뻔했죠엔진 오일, 배터리, 범퍼 교체는 물론 자동차 종합 검사 대행도 하고 있었습니다.저처럼 타이어 교환이 아닌 차량에 불분명한 문제가 발생했다면, 점검이 한 번 필요하다면 방문해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비 공간은 정돈되어 있었고, 한 번에 세대까지 처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었습니다.생각보다 너무 컸어요

광주타이어싼곳에서타이어교체를하기로했는데,기다리는시간이지루하기도하고,어디에있어야할지좀모호한것같았는데,2층에이렇게따로작은휴게실이마련되어있었습니다.추운 날씨에 밖에서 부들부들 떠는 일 없이 커피도 마시고 TV도 보면서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2층에서 바로 정비하고 교환하는걸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커피 한잔 마시고 너무 지루해서 내려갔는데 사실 저처럼 내려가면 안 된대요.역시 무거운 도구가 자주 왕래하기 때문에 사고의 위험이 높기 때문입니다.근데 저는 블로그에 꼭 쓰고 싶다고 말씀드렸기 때문에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 타이어는 기존에 장착하고 있던 제품을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사실 저는 잘 몰라서 좋은 것으로 교환해 달라고 했는데 지금 쓰는 것도 좋으니 그걸로 하자고 하시더라구요.하지만 원하는 타이어가 있다면!브랜드도 많고 종류도 타입도 다르기 때문에 재고가 있는지 알아보고 가는 것이 헛되지 않습니다.
타이어 교환을 하려면 먼저 차에서 타이어를 분리해야 해요.정말 숙련된 전문가의 손은 대단하던데요?일찍 볼트를 풀고 잘 떼었는데 광주타이어가 싼 곳에 오니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었어요.가격만 싼 게 아니라 실력도 뛰어났죠.

그리고 나서는 휠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타이어를 제거를 해 두었습니다.이곳이 왠지 모르게 신경이 쓰였지만, 제 눈으로 보고 안심했습니다.그리고 역시 전문가들의 도움도 남달랐어요!

밸런스도 맞춰야 되고 확 하면 교체가 되는 게 아니더라고요정말 꼼꼼하고 다양한 부분들을 신경 써주셨다고 해요만약 균형이 맞지 않는 채로 주행하게 되면 특정 부분이 상당히 마모되는 것은 물론 심한 경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해요.

휠 얼라인먼트도 봐주신다고 하셨어요핸들 밸런스가 안 맞아서 많이 꺾인 것 같다고 하시는데 좀 무서웠어요만천하에 들통나는 내 운전습관...!

저는 휠 얼라인먼트가 뭔지 몰랐어요.대부분 그렇지 않나요? 핸들의 기본 위치를 맞춰준다고 합니다. 사람으로 치면 뒤틀린 관절을 제대로 교정할 정도?이것도 맞지 않은 채로 오래 주행하면 타이어의 수명이 짧아진다고 합니다.

타이어의 위치를 맞춘 후 핸들을 왼쪽 오른쪽으로 돌리면 어느 방향으로 얼마나 잘렸는지 마치 수치상으로 보입니다.그리고 직접 교정을 해주시는데 신기했어요시간도 얼마 안 걸리고

저처럼 자동차를 잘 모르는 경우에도 걱정하지 마세요~ 꼼꼼하게 설명해 주고 상담도 해 주거든요!상담으로 타이어 선택, 교체 시기는 물론 정비까지 받을 수 있으니까요.자동차는 아무래도 꾸준한 케어와 소모품 교환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여러 곳을 헤매는 것보다는 한 곳을 고정적으로 다니는 편이 좋다는 것이군요.그래서 저는 이미 마음을 굳혔어요
그렇다고 공기압도 빵빵하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안 넣어도 되는 것도 아니에요.저는 무조건 팍팍! 많이! 넣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www

광주타이어의 저렴한 곳에서 타이어의 밸런스부터 마모까지 꼼꼼히 살피며 그동안 제가 위험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 깨닫는 계기가 되었습니다.그래도 숙제같았던 타이어 교체를 마치고나니 한동안은 마음이 든든해졌습니다

보통 타이어는 2개 교체하거나 4개를 교체하는데 비용적인 부담이 되는군요.그래서 저도 광주타이어 싼 곳을 열심히 검색했거든요. 이왕이면 저렴하게 정비 잘 해주는 곳이 좋았는데 적당히 상담해주고 다양한 팁도 알려주고 좋았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타이어를 교환할 수 있는 광주타이어가 싼 곳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좋은 곳을 알았으니 주위에서도 많이 추천해주세요!저는 소문내는 데는 일가견이 있거든요:)

 

회사에서 서비스를 받은 후 위에 쓴 진솔한 게시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