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웨딩촬영 그리고 데이트 스냅 작년 가을 올림픽공원에서

안녕하세요~ 메이크업 스토리의 홍군입니다.^^한가로운 오후네요~~커피한잔하고 남은 업무도 힘내세요~~~ 저도 커피를 두잔 마시고 열심히 포스팅 하는 중이에요!^^ 어제 눈이 많이 왔어요.~~세상이 하얗게 덮여 정말 예뻤는데 그 깨끗함도 잠시 추위와 얼어붙은 눈이 생활에 불편을 주네요.ㅜㅜ저도 자전거를 타고 외출했는데 위험하고 불편했습니다.ㅜㅜ눈이 조금씩 녹으면서 더 불편하고 위험했었어요.ㅜㅜ그래도 멀리 보이는 산들이 하얀 옷을 입고 예쁘게 보여서 참을 수 있었네요ㅎㅎ하늘도 맑고 산도 예쁘니까 불평보다는 하얀 눈처럼 순수한 마음을 조금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공주님은 눈이 왔다고 너무 신나서 아침부터 추운데 창문을 열고 난리를 쳤어요 눈사람 만들러 가자고 하면 그건 또 싫다고 하네요. ㅎ썰매를 미리 사서 준비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ㅜㅜ썰매가 있었다면 집앞에서 좋은 추억을 하나 더 만들었을텐데. 늦었지만 내일도 탈 수 있기 때문에 당근 마켓이 열심히 찾고 있네요. ㅎㅎ 내일이라도 낮에 좀 놀면 정말 좋겠네요. 상상하니 내가 왜 더 즐거운지 모르겠네요 ^^;;;

어제 밤에는 며칠 전부터 만들어 보려고 생각했던 참치 두부 조림을 해 보았습니다.~처음이라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두부에 간이 좀 더 들어갔어야 했는데 너무 싱겁네요.ㅜ.ㅜ그래도 세대주님은 맛있다고 드셔주셔서 감사했습니다ww 어제의 실패를 만회하려고 아침 백종원 진미채를 만들었는데 대성공했습니다.ㅎㅎㅎ아침은 나름대로 맛있게 먹었네요. 흐흐, 어제 많이 썰지 못했던 두부 조림도 맛이 들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흐흐 사진도 대충 찍었는데 부끄러워서 올릴수가 없네요.ㅜㅜ세대주님께서 밥그릇이 깨져서 신혼부부들이 많이 쓰실 그릇도 사서 맛있게 올리고, 좋으시다면 자랑 한번 하겠습니다!! 오늘은 동태탕입니다~ 흐흐, 요즘은 촬영보다는 음식에 시간이 많이 걸리나봐요.(웃음)

오늘은 작년 가을에 했던 셀프웨딩촬영을 스튜디오에서 시작해 올림픽공원까지 촬영한 사진입니다. ^^드레스, 캐주얼, 한복 마지막에 드레스까지 리허설 스튜디오 뺨치게 촬영했네요^^너무 예쁜 드레스와 한복을 준비해주셔서 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즐거웠던 가을 데이트 스냅사진입니다.예쁘게 봐주세요~^^

오늘의 주인공 우리 신랑 신부님입니다 ^^
스튜디오는 강남에 있는 렌탈 스튜디오를 2시간 동안 대여하였습니다. ^^몇 번인가 가본 장소라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
우리 남편분도 멋있게 혼자 찍으셔^^
실내에서 촬영인 만큼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특히 이 스튜디오는 자연채광이 너무 잘돼서 더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강추합니다.^^
자연채광과 작은소품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촬영을 했습니다. ^^리허설 스튜디오 못지 않게 깨끗하지 않습니까? ㅋ
저희 신부님도 너무 잘해주시고 사진이 더욱 빛납니다~ ^^
다양한 앵글로 셀프 웨딩촬영을 열심히 했고요. ^^
캐주얼로 갈아입고 자연스러운 연출로 촬영을 계속합니다~ ^^
두 분 다 너무 잘해 주셔서 2시간이 진짜 빨리 지나갔어요 ^^
마지막 슬림 드레스를 입고 스튜디오 촬영을 마쳤습니다~ ^^
시간이 별로 없어서 안될 줄 알았는데 지체없이 빠르게 진행되니 의상도 3벌 진행할 수 있었어요.^^ㅋㅋ 물론 아주머니께서 너무 빨리 해주셔서 가능했구요.^^ ww 스튜디오에서 셀프웨딩촬영을 마치고 가을에 딱 맞는 올림픽공원으로 바로 이동~~^^
한복을 입고 바로 시작했어요. ~~^^한복도 잘 어울리는 올림픽 공원입니다.
창경궁이나 한옥 등의 장소가 아니라도 한복의 배경이 잘 어우러지는 올림픽 공원입니다^^ 제가 한복에 어울리게 명소를 찾고있기 때문이겠죠 ^^;; 후후후
한복 스냅도 올림픽 공원에서 가능하네요.^^저도 이렇게 한복을 올림픽공원에서 촬영한 것은 처음이라고 생각합니다.^^;; 후후
여기 스팟이 정말 최고였어요 한복 스냅이랑 딱 어울리는 공간 아닙니까? ^^
가을이니까 더 한복인데 한 컷만 기념 촬영하려고 했는데 많은 컷들이 나오게 되었어요.^^ 하하하
이 공간도 촬영하고 다 같이 와 이랬어요.^^ 소나무와 빛이 너무나 잘 받쳐주는 공간이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드레스를 입고 다시 힘을 내 시작! 핑크뮬리와 카우라꽃이 너무 예쁜 공간이에요~^^
여기는 작년부터 촬영이 시작된 곳인데 가을에 너무 예뻐요. ^^올해도 무척 기대되는 공간이에요~^^
올림픽공원은 웨딩 촬영이나 데이트 스냅 촬영하기 정말 좋은 곳이거든요^^촬영 컨셉이 너무 많아서 다양한 사진을 원하는 신랑신부님이라면 정말 추천합니다.^^오늘처럼 눈이 온 날도 정말 예쁘거든요^^
"특히 가을에 어울리는 갈대, 핑크, 뮤리, 코스모스, 단풍나무 등 대표적인 가을 식물이 많아 더욱 최고입니다"^^
데이트 스냅으로 비눗방울 컷이 빠질 수 없죠? (웃음)
마지막 컷은 항상 사랑받는 시기라서 첫번째 컷이에요~^^ 라라랜드의 한 장면처럼 로맨틱하면 정말로 기뻐해주는 컷이에요~^^올해도 열심히 이 컷을 촬영할 수 있겠죠? 주말이 조금씩 보이고 있어요.내일만 열심히 하면 주말이 찾아옵니다.내일 하루도 힘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