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차분한 크리스마스입니다잘 지내시죠? 광진구, 강동구 지역 추천 웨딩홀, 스타시티 웨딩홀에 다녀왔습니다!스타시티 웨딩홀이 있는데, 입구역은 학창시절부터 약속장소에 자주 갔었는데, 오랜만에 결혼식에 다녀왔어.역시 교통 좋은 곳이고 볼거리가 많은 곳이에요.짱!
언론 주최 소비자 만족지수가 3년 연속 1위로 뽑혔대요."단독 웨딩홀 교통, 주차, 연회장이 좋으면 고객 만족도가 최고입니다"
스타시티 웨딩홀이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촬영을 다녔기 때문에 동선이나 카메라 앵글은 매우 익숙한 장소입니다.
단독홀에 앞뒤로 예식이 있기 때문에 일찍 도착하면 예비대기실로 이동합니다.엘리베이터 바로 옆에 크게 있어요.조금 어둡지만 촬영하기에는 괜찮아요.
일찍 도착해서 여러 가지 소품 촬영도 하고 부모님과 인사도 하고 부모님 촬영도 했어요신랑신부가 주인공인데 이날은 부모님께도 특별한 날인 만큼 부모님 모습도 남겨드리면 추억이고 항상 촬영해드립니다.^^
결혼식 30분~1시간 전부터는 하객들이 오시기 때문에 모든 촬영은 되도록 미리 하는 것이 좋아요.5월 아스냅은 항상 미리 준비하고 촬영하는 것을 좋아해요^^시간에 쫓겨 결혼식을 하기 불안합니다. ㅜㅜ
결혼식 사진은 한 번만 진짜 중요하잖아요스타시티 웨딩홀 봉식 스냅의 좋은 요령을 알려드릴게요.
첫째, 웨딩홀에 일찍 도착하세요.예비대기실이 있으니 일찍 도착한 후 부케, 부토니아 등 식전 체크가 필요한 부분을 미리 체크해 두고 신부대기실로 이동 시 촬영이 먼저 시작됩니다.
둘째, 촬영할 때 자연스러운 분위기 연출 결혼식의 처음부터 끝까지 수천 컷씩 촬영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장면이 슬라이드 장면처럼 촬영됩니다.연출해서 한 컷씩 촬영하는 사진뿐 아니라 파파라치 컷처럼 신랑 신부를 항상 지켜보면서 촬영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예쁜 장면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겁니다.^^이동할때는 항상 손잡고 함께 다니세요 연회장에서 인사할때는 훨씬 좋아요
결혼 준비로 많이 힘들겠지만 스타시티 웨딩홀 결혼사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10 스타시티 영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