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그램 '블로그 UP' 제2기 순수 후기 감성인간 블로그 육성

감성인간블랙

 

안녕하세요, 오늘은 런이 수강한 감성인간 방문자 UP! 지수 UP! 블로그 육성 프로그램 14일 과정 '블로그 UP' 2기 순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후기에 앞서 정영하 강사를 소개합니다.

정영하 선생님의 카톡 배경사진 배경사진

 

우리 회사 강사는 모든 방면 팔방미인이에요.블로그는 물론이죠. 카페 인스타 못하는 게 없는 편이죠

블로그에는 책 소개 및 추천 영화와 관련된 많은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즘은서평단모집도하고직접독서회도운영할수있도록기수를모집해서육성까지하고있습니다.카페내에서도블랙에대해질문할수있어서정말좋았어요.

즉,랑이처럼블랙운영할때미흡한점을배우고싶은분이나기존책은정말좋아하는데책소개를잘쓸자신이없거나독서회를운영하고싶은데어떻게해야할지모르면망설이지말고감성인간강사를찾아가주세요.

그럼 순수한 소감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성인간 카페 인스타 블로그 UP 2기의 점진적이고 정성스러운 커리큘럼, 처음 제시한 커리큘럼 중간 변경없이 2주를 이어왔습니다.쓸데 없는 수가 없었다는 건데요?처음과 끝이 같기는 힘들죠.처음 제시한 약속을 그대로 지키는 것에 매우 만족했고 교육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됐습니다.

강의 내용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요약하자면 14일 동안 주 3회씩 총 6개의 포스팅 당 2번의 확인과 2번의 세부 피드백을 주는 교육입니다.

세가지 pdf 자료를 바탕으로 한 지식교육, 12월 27일 저녁에 단톡방이 만들어졌는데 브린이라면 누구나 브래그 용어나 단어 같은 것들이 낯설고 들은 것, 또 들어도 새롭고 1:1이 아니라 다양한 동영상을 접한다고 해도 귀에 들리지도 않고 한번 보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실전도 실전이지만 지식이라는 게 있어야 활용할 수 있잖아요.매우 만족했습니다.

브린이라면 가장 궁금해 하는 수많은 물음표를 이번 교육으로 다 해소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게다가 블로그 운영의 핵심이 되는 3가지 블로그 글쓰기 교육, 블로그 상위 노출 교육, 블로그 운영 기술을 pdf 자료로 해서 첫날 학교에서 수업을 듣는 것처럼 카카오톡으로 상세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블로그 UP' 2기 단톡방

실전 코칭 브라거라면 브래그를 키우는 이유는 상위 노출을 해서 많은 유입자를 늘림으로써 그 유입자에 따라서 브래그의 부수입이나 주수입을 창출하려고 하는데 결국 이 모든 것은 상위 노출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죠?

브래그 운영의 핵심을 배워서 정말 다행이에요.상위 노출을 어떻게 하면 할 수 있는지 키워드 추출에서 타이틀 이름을 붙이는 법, 키워드 추출과 타이틀이 완성되면 그 뒤를 받쳐 주는 알찬 콘텐츠 작성법까지 1:1로 피드백을 받아서 금방 알게 되었습니다.

키워드를 뽑아서 상위에 올리는 방법을 브린이라면 100% 모를 거예요알고 있으면 브린이가 아니거나 저처럼 교육을 받아본 분들이에요

초보자는 절대 알 수 없는 것들을 이번 감성인간 '블로그 UP' 2기 수강을 통해서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UP' 2기 단톡방

포스팅 발행 전, 후의 상세 피드백 교육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포인트입니다.이런 상세한 피드백은 어디서도 받을 수 없을 것 같아요.피드백의 중요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좋았던 부분은 고쳐야 할 부분을 자세하게 피드백 해주어서 제 발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피드백도 포스팅 발행 전 콘텐츠 제작 시와 포스팅 발행을 한 후 두 번 받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분류돼서 받으니까 더 와닿더라고요

왜냐하면 포스팅 발행 전에 사진이 들어가지 않고 콘텐츠를 작성한 글만으로 피드백을 주는 것이고, 포스팅 발행 후에는 사진까지 첨부한 완성판으로 피드백을 주는 것이죠.

이피드백과실시간코칭으로정말많이배우고성장하고연습하고결과를내려고혼자서도많이노력했습니다.

이 피드백도 말이 아니라 실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제가 보여드릴게요.

포스팅 발행 전 상세 피드백
블로그 UP 2기 그룹 토크, 포스팅 발행 후 상세 피드백

교육 성과물과 기타 결과물들은 제가 백번의 감성인간 강사가 좋은 편이고 강사가 잘 가르쳐줬다고 해도 사실 어떻게 달라졌는지가 중요하지 않을까요?

교육 중 4건의 포스팅은 강사가 피드백을 주었는데, 반영이 덜 된 콘텐츠는 상위에 링크된 후 안드로메다로 옮겨졌습니다.

피드백을 반영한 포스팅은 총 2건인데, 한 건은 통합 탭, PC로 7위는 통합 탭으로 4위가 되었습니다.애초에 피드백 받은 대로 할걸후회가 밀려왔죠지금까지는 교육받을 때 이룬 성과입니다.

이것과는 별도로 혼자 연습하면서 상위에 올린 포스팅을 보여드릴게요.

키워드 자체가 검색수가 많지는 않지만 제 블로그에서 제가 보여줄 수 있는 검색어를 혼자 보고 감성인간 강사가 알려준 대로 녹아서 만든 포스팅입니다.

요즘은 포스팅만 작성하면 배운 대로 작성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글짓기 실력도 많이 늘었네요.

네이버 검색

 

이 두 건입니다. 한 건은 통합 탭 1위, 한 건은 통합 탭 2위, 1위에 오른 포스팅은 강사의 브래그 내 평문을 참고하여 작성한 것입니다.스타일은 전혀 달라요.강사의 서평문을 정독하고 참고해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아무리 키워드가 약하다고 해도 활용되지 못했고, 포스팅 과정에서 안드로메다형 100% 당선됐다면 블로그 UP 교육을 받은 현재는 제대로 활용하고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했고, 혼자서도 포스팅 연습까지 할 수 있게 됐어요.

'블로그 UP' 2기 아쉬웠던 점 모든 프로그램을 끝내고 돌아봤습니다없어요. 저만 따라가면 무조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사실 리뷰!

'블로그 UP' 2기를 끝으로 아쉬움이 남는 이유는 랭이에게 블로그를 잘 가르쳐준 첫 블로그 선생님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블로그 UP' 2기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만약제후기를보고수강하고싶은마음이생기면하고싶은말이있는데요.먼저수강했던제느낌을가지고직접경험을설명해드리겠습니다.

블로그UP교육과정은처음에는쉽지않은교육과정입니다.왜냐하면낯설기때문에당연한거죠.저도 야간대학을 다닐 생각으로 정말 시간을 쪼개서 공부도 하면서 교육 수강을 했어요.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한번 중간에서 포기하지 마세요.포기하지만 않으면 됩니다.두 번째 상위 노출이 안된다고 흔들리지 마세요.셋째,쉽고가벼운마음으로하려고생각하세요.노력해야죠.네 번째 강사의 말대로 맞으세요.혼자서 마음대로 진행하지 마세요.

이네가지를지키고교육이끝났을때에는정말좋은결과가기다릴것입니다.

감성인간 블로그 '블로그 UP' 2기 단톡방

 

런은 블로그 육성 프로그램 14일 과정 '블로그 UP' 2기와는 아쉬운 인사를 나누고 있습니다.

너무 아쉬워서 또 감성인간 블로그 브랜딩 2주간의 기초코스 브랜드 세트 3기를 신청했습니다.더 발전된 모습으로 만나요

감성인간 블로그 '블로그 UP' 2기 단톡방

강사님께 드리는 말씀, 강사님이 블로그 UP 2기의 특전에 이런 환불미션을 동기부여로 남겨주셨는데, 저는 그 동안의 강사시간에 비해서 받기가.. 아예 받을 생각도 없었습니다.

돈보다는 마지막으로 블로그 UP2기 수강후기에 강사의 피드백을 받고싶습니다.강사의 피드백에 중독된듯 합니다.(웃음)

지금도 계속 검수하면서 작성하고 있는 나를 발견해요.그래서 강사의 몸이 모자라게 되는 거겠죠?

그러면 진짜 여기까지.감성인간 방문자 UP! 지수 UP! 블로그 육성 프로그램 14일 과정 '블로그 UP' 2기 순수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