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헤드 제거에 성공한 알로에스징 젤 사용법 부작용

지금까지 한번도 제대로 블랙헤드를 관리해 본 적이 없는 1인

아무리 좋아도 유명한 제품으로 관리해봤는데 너무 깊은 피지는 정말 빠질 수 없네요.

하지만 여기서 절대 포기할 수 없어 블랙헤드, 피지의 모든 정보를 알아봤어요.

지금까지 해왔던 방법과는 전혀 다른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바로 알로에스징 젤 사용법!

처음에는 어떻게 관리하지? 했는데 직접 관리해서 효과가 나니까 알려드리고 싶더라고요

덕분에 지금은 앞뒤를 비교해 거무스름한 부분이 거의 없는 데다 매끈매끈한 피부결로 마무리!

사용 전까지는 이것이 과연? 할 수 있을까? 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들을 좀 더 공유하고 싶은데 어려운 방법도 아니고 평소 클렌징 단계에서 좀 더 투자하고 관리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오늘 SNS를 보시면 저 같은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으신 분들도 따라 하기 쉬우실 거예요.

알로에 수딩 젤을 사용하기 전에는 이렇게 아픈데 바로 볼 수 있는 관리를 많이 했습니다.

아파도 피지를 없앨 수 있다면... 뭐든지 할거야!!압출기나 코팩으로 자극적인 방법이 확실히 피지가 나는 게 눈에 보이니까 속이 시원해.

이때까지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피지 나서 좋아했던...

근데 그것도 ㅜㅜ분명히 조금 자극적이더라도 밀어내고 팩을 한 날이라면 분명 모공이 이뻐보였을텐데

며칠 지나고 또 코를 보니 또 검은 피지가 보이지 않니?! 돋보기로 확인해 봐도 이건 분명 뭔가 잘못된 걸 느꼈어요.

이런 방법은 아무래도 피부에 자극을 주면서 부담을 주기 때문에 모공을 넓히는 부작용이 있거든요.

그래서 아무리 피지를 뽑아도 넓어진 모공에 피지가 쌓이는 환경이 됐다는...

피지를 제거하려고 했지만 큰 부작용을 일으킨 후에는 자극적인 방법을 거들떠보지도 않았습니다.

저처럼 자극적인 방법으로 피지를 관리했다면 지금 바로 막아주세요.

그래서 자극없이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은 거죠!클렌징 오일이 피지 녹이는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저는 여기서 더 효과를 내기 위해 알로에 수딩 젤 사용법을 활용했습니다만,

나도 처음에는 이게 무슨 방법이지?관리하다 보니까 왜 주변에서 한번 해보라고 하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그 방법을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 텐데 먼저 위에서 제가 간단하게 사용법을 알려드린 것과 함께 사용하면 됩니다.

첫 번째 알로에엘을 피부에 발라줍니다.

피지가 걱정되는 코 부위에만 발라도 되지만 저는 전체적인 케어를 위해 얼굴 전체에 발라드렸어요.

알로에 자체가 기름은 거의 없고 촉촉한 수분 때문에 유분이 더 올라와 피지를 생성하는 게 아닐까.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얇게 바른 알로에겔이 마를 때까지 기다리세요.저는 한 20~30분 기다린 것 같아요

확실히 알로에 자체가 진정 효과도 있어서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쓸 수 있을 것 같고

손에 닿지 않게 마를 필요가 있으니까 대기시간의 연속.. 그래도 참 쉽죠?

그리고 알로에 수딩 젤 사용법 두 번째,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십시오.

저는 처음에는 조금 실수가 있었는데 집에 있는 클렌징 오일로 관리를 했는데 효과가 없더라고요.

이때 포인트는 피지를 녹이는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여러분도 이 점을 참고해 주세요!

어쨌든 피부에 오일을 바른 후 문질렀는데 처음에는 뭔가 울퉁불퉁한 것이 느껴졌습니다.

어, 이거 피지? 했는데 그건 아니고 마른 알로에엘이 모여서 나온 거예요.

그리고 쿠루오 꽃은 유화인 거 아시죠?물을 받아서 유화과정까지 해봤습니다.

마른 알로에엘 알갱이가 피부에 뭘 도와줄까 했는데 스크럽을 도와줘서 각질을 없애주는?

클루오 단독 사용 시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 때문에 피지가 안 나올 수도 있는데, 이렇게 알로에엘까지 사용하셔서 각질까지 관리하시므로 유화 과정을 하시면 피지가 더 잘 녹게 됩니다.

실제로 코 부분을 확대해 보면 피지가 저렇게 녹아서 나오는 거예요?

사실 처음에 썼을 때 오일 느낌이 무겁고 미끄러운 느낌이 저랑은 안 맞아서 싫었는데

이 제품은 무겁지 않고 가벼운 클레오 제품이 모공을 막지 않고 산뜻한 느낌이 다른 제품보다 오일리한 느낌이 거의 없다고나 할까?

또한 피지 녹이는데 효과적인 호호바씨 오일까지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성분적으로도 확실히 도움이 된 것 같고 제 피부와 잘 맞아 계속 사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미끈미끈하진 않지만 정말 오일을 사용했을 때 피부에 남는 잔여감이 거의 없었습니다.

오히려 피부가 상쾌해서 이렇게 자극 없이 피지를 없앨 수 있구나 이 방법을 안 사람은 정말... 박수를 쳐주고 싶어요확실한 건 클렌징오일을 하나 사용했을 때도 효과가 있었지만 알로에겔과 함께 활용하면 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이건 팁인데 위에서 모공이 넓으면 넓을수록 피지가 그 안에 빠르게 쌓인다고 했죠?

알로에와 클루오를 사용했을 때 모공이 넓어진 것은 아니지만, 피지가 빠진 모공을 관리하기 위해 모공 수렴 토너를 사용했어요!

화장솜에 토너를 덜어 전체적으로 피부 표면을 닦아낸 후 코에는 팩까지 활용했습니다.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것은 물론 빠르게 수렴되는 것을 느끼면서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적어도 주 3회 정도는 하는 편!

스킨이 아니더라도 모공을 폐쇄한 후 관리까지 해주므로 재발방지 뿐만 아니라 스킨 속에 허브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확대경까지 보면 잘 정돈된 피지와 모공!

알로에 수딩 젤의 사용법을 알고 병행 케어까지 해주면 저처럼 매끈매끈한 피부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에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사용하신 제품 링크는 아래로 보내드리니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건강한 피부관리 모두 성공하길 바라면서 컨리뷰 난 이만 안녕~~

아! 참고로 알로에엘은 수딩젤이라면 전부 사용가능! 같이 사용한 제품만 링크시켜요~

https://bit.ly/2W2ypB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