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능사가 운영하는 곳 '수원보 청기'

안녕하세요 잇씨 요즘 찬바람이 많이 불어서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수원 보청기로도 가장 유명한 귀방 보청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이곳은 전문 네트워크 병원과 종합병원으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님이 직접 운영하고 계십니다.키팡원장은청능사자격증까지함께보유하여처음부터끝까지귀가불편한점을더정확하게진단하시기바랍니다.

다른 보청기 회사를 방문하시면 청능사를 판매하는 분은 따로 계신데 반해, 이쪽 귀방에서는 직접 원장님을 통해서 진단을 받는데, 여기서 귀 빵이라는 의미는 '소리에 날개를 달다' 입니다.
한 번 방문 시 청각에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관리해 줍니다.

귀방 난청 센터의 보청기에서는 총 2시간 정도 걸리지만, 그만큼 자세하고 더 정확하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방문 전에 예약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편안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자연스럽게 나이가 들면 청각이 떨어져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많았는데 요즘은 헤드셋이나 이어폰 사용이 많아져 나이에 상관없이 귀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찾아옵니다.귀하는 난청 시기나 귀 질환으로 인한 생활 패턴까지 꼼꼼히 체크하여 보청기 선택에 도움을 줍니다.
보청기 브랜드만 해도 무려 300가지 이상 존재하고, 또 매년 새로운 제품이 출시된다는 것이 아무리 신제품 보청기가 나왔다해도 제 귀와 맞지 않으면 역시 그렇군요.
그렇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청력검사는 중요합니다.첫째, 내시경을 통해 귀 안쪽을 관찰하고 청력검사가 하나씩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귀방이 믿고 맡기겠습니다.
보청기 구입 시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운 분들도 계실 텐데, 양이 구입 할인이나 어르신, 국가유공자분들께는 추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구매자 중에서도 사전에 신청해 주신 분들 중에는 착순으로 2주 정도 보청기 시험 착용도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구입 후 2년간 무상수리를 하며, 3년간 배터리를 무상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보청기를처음구입하시는분들은이많은브랜드와디자인을어떻게선택해야할지고민할텐데요,원장님은성능부터시작해서환자의청력손실정도와형태,귀에맞는디자인까지꼼꼼히챙겨주셔야합니다.

 

보청기를 선택할 때, 재활의 유무까지 꼼꼼히 판단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본격적으로 귀의 상태와 청력 상태가 더 좋아질 수 있도록 꼼꼼하게 진료해주실 예정이오니, 청능사 자격증을 함께 가지고 있는 귀방수원보청기에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보청기가 제작되었다고 해도 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것입니다.그리고 소리가 있는 다양한 공간에서도 소리가 잘 전달되는지 비교 분석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청기를 착용해 보고 생활에 지장이 없는지 계속 체크를 할 것이기 때문에 귀방에서 한 번 구입하신 분들은 자연스럽게 재구입으로 연결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무료 청력 검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청기를 착용해야 하는지 사용 여부를 잘 모르는 분들은 편하게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보청기에서는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6대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더 세세하게 비교하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은 귀방난청센터 보청기원장이 직접 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신뢰성 있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수원 보청기의 귀에 거는 귀걸이 안에 넣는 보청기, 외이도형 보청기, 고막형 보청기 등이 있습니다.가격도 천차만별이므로 자신의 생활 패턴을 고려하여 합리적인 보청기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상담해 주십니다.

무엇보다도 비싼 제품을 구입한다고 해서 귀에 잘 들린다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잘 맞는 보청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따라서 수원보청기를 방문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정밀하게 검사를 받은 후 선택하세요.

여러분이 들어오시면 편안한 분위기에서 커피 한 잔 마실 수 있는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한편에는 책도 아주 많으니 예약된 시간보다 일찍 방문해 주시면 카페 같은 귀방에서 편안하게 지내세요.

그리고 멀리 계신 분은 귀방에서 출장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장님은 청각 테스트에 필요한 검사 장비와 보청기를 가지고 직접 방문하오니, 멀리 계신 분들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원 보청기를 착용할 때는 원격자동시스템을 활용해 쉽게 자신의 보청기를 맞출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쪽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해주세요!

 

 

차량 소지자는 주차장이 있으니 부담 없이 이용하세요!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키팡보청기연락처:031-203-9898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13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