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평성대 설계안을 받았습니다. 삼성화재 건강보험

삼성화재 건강보험 태평3대 플러스원 정복

안녕하십니까^^항상고객을먼저생각하는이팀장님입니다.

 

 

 

요즘 캠핑이 유행해서 주말을 맞아 멀리 가지 못하고 지인의 집 옥상에서 숯불에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맛있었는데 너무 추웠어요.캠핑 마무리는 라면이라면서 따뜻한 국물로 마무리하고 집에 왔는데 모든 장비를 갖추지 않은채 12월 야외에서 불고기는 안하는걸로

하지만 추억으로 보험 한 컷도 이렇게 준비를 단단히 해 두지 않으면 실패하지 않겠죠?

 

 

 

 

오늘은 삼성화재 건강보험 태평삼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그 이유는 고기를 대접해 준 동료가 저와 거의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대화도 서로의 사례를 공유하게 되는데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어요.

 

 

 

 

얼마 전에 증권 분석을 도와드려서 온 가족이 나가는 월 비용을 120만원 정도에서 60만원으로 리모델링 한 사례인데 그 분이 믿을 만하다며 친구를 소개해 주었습니다.몇일 전에 이런 제안서를 받았다고 들었는데,

첫 번째 갱신형입니다, 저는 영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삼성화재에서 시작한 상품을 파악하고 있습니다.이곳의 치명적인 단점은 바로 "갱신형" 이라는 것입니다.

 

 

 

 

 

 

고객분들이 갱신형이 왜 이렇게 많나요?그랬더니 그 설계사분이 그렇게 인상이 안 좋은 것 같다고 하셨는데

 

 

아니에요! 저도 그 당시에 제 가족을 가입시킬 수 밖에 없었는데, "좀 더 올라가서 이게 뭐야"하면서 불평할 때는 할 말이 없었어요.

 

 

 

 

저도 모든 회사를 다루기 전에 소속했을 때는 그런 줄 알았어요.매출을 그 상품밖에 할 수 없으니까요

 

 

 

 

지금은 모든 상품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었고, 자신감을 가지고 장점과 단점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15년 만기형이네요.35세에 가입하고 50세면 보장이 끝납니다.그런데 이때 3대 질병(암, 뇌, 심장)이 가장 많이 발병하는 시기인데 납부료가 많이 오르면 해약하게 되고 그러면 아프기라도 하면 어떡합니까?

 

 

 

●두 번째 문제점은 보장 범위

 

 

우리는 모두 발병하면 많은 돈이 드는 3대 질병에 대해 모두 완벽한 대비를 바라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비교해보지 않으면 막상 보상받을 일이 생겼을 때 후회할 수 있습니다.수술비보다는 진단비를 우선적으로 진단특약 중 가장 넓은 범위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드시 생식기를 특정만으로 분리하지 말고 일반기준으로 100% 보상해야 합니다.삼성화재건강보험 태평3대 플러스는 일반 암에 유방, 자궁경부, 자궁체부, 전립선, 방광이 포함되어 있는데

 

삼성화재건강보험 태평삼대 약관에는 생식기가 특정 소액암에 빠져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유방암에 걸리면 수백만 원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뇌와 심장도 중요해요뇌출혈 뇌졸중 급성 심근경색 등의 특약으로는 발생빈도가 큰 협심증이나 뇌경색, 뇌동맥류 등의 위험이 발생한 경우 적절한 대처가 어렵기 때문에 가장 범위가 넓은 뇌혈관과 허혈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런 훌륭한 플랜이 있는데 왜?

20년 연 90세 만기 비갱신 내용을 보면 유방, 남녀 생식기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본래 진단금은 어디서나 처음이 아니게 되는 특성이 있고 더블로 들어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위암진단에서 3,000원을 받은 후에도 다른 부위의 유방 등은 추가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간 납입 부담이 조금 가벼워지도록"무해지 환부형"타입으로 구성했습니다.납품 도중 환불률 0%의 조건을 수락하면 월 30%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름만 믿고 갑자기 가입하려던 분의 문제점과, 이전에 가입한 지 몇 년이 지나 문제점을 파악해 점검을 요청하신 삼성화재건강보험 태평삼대를 알아보고, 그 올바른 답을 해 보았습니다.

 

 

 

 

 

 

올바른대안이어디인지궁금하다면골치아프지말고16년경력전문가이진숙팀장을찾으세요."내 가족의 일이다"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