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적군대 새작 훈훈한 안효섭 나이키 데뷔

안효섭-나이키 데뷔 국적군대 차기작 훈훈

다른 연예인과 다르게 데뷔작에 연예방송 배우가 있어요.

오늘 소개하는 안효섭이라는 멋진 배우입니다

안효섭은 1995년 4월 17일생으로 나이는 26세이고 내년이면 27세가 됩니다.

그는 5년 전인 2015년 한 예능 프로그램 바흐를 꿈꾸며 항상 칸타레2를 통해 21살의 나이로 데뷔하게 됐습니다.

여느 배우들과는 달리 드라마가 아닌 예능으로 데뷔했다고 하니 다소 특이한 이력이 아닐 수 없죠.

확실히 예능 출연 당시 그는 고정 패널이 아닌 바이올린 연주자로 등장했어요.

그 후 배우로서 정식 데뷔를 하게 된 것은 2015년 웹드라마 [퐁당퐁당 love]였습니다.

그 후 2016년에만 다시 한 번 해피엔딩, 가화만사손, 딴따라 세 작품을 연속으로 출연했습니다.

얼굴이 대중에게 가장 넓어지기 시작한 건 2018년 방영된 드라마 서른일곱인데요?

불과 2년 전 스물네 살인데도 당시 고등학생 역할을 잘했어요.

저도 솔직히 안효섭을 이 작품을 통해 처음 알았거든요.

당시 연기는 신선하고 너무 훈훈해서 기억에 남아요.

안효섭은 지난해 어비스라는 드라마에서 박보영과 호흡을 맞췄고 올해 초에는 낭만닥터 김사부2에도 출연했어요.

이전 작품에 비해 키가 특히 커보였어요.

그곳에서 안효섭은 키 187cm로 남자 평균 키를 훌쩍 뛰어넘는 키를 자랑했지요.

모델 출신이라지만 믿을만한 키여서 부러웠죠.

안효섭의 국적은 한국적인 외모와 달리 대한민국이 아닙니다.

7살 때 가족이 캐나다 토론토로 이민을 가서 현재 그의 국적은 캐나다에요.

그래서 본명은 폴안이래요

고등학교 때 JYP 엔터 연습생이 돼서 1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혼자 한국에 왔대요

안효섭은 국적이 한국이 아니고 이중국적이 아니어서 군대에 가지 않고 계속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비스 김 사부2에서 활약한 안효섭은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그래서 그의 차기작을 기다리는 팬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그의 차기작 뉴스를 찾아보니 홍천기라는 사극 드라마를 검토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만약 여기서 출연이 확정되면 김유정도 합류한다고 해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것 같아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안효섭-나이키 데뷔 국적군대 차기작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