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악 영상 다운로드 방법!(4k video download) 유투브 음원 MP3 추출 무료사이트로 이동

유튜브 영상과 음원을 저장할 수 없나?
요즘인기있는YouTube를보면,가끔씩화면에나오는영상이나음원을따로가지고가고싶어지는경우가있습니다. 인터넷 접속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고 MP3만 추출해 음악 감상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 하지만 YOUTUBE는 기본 기능으로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어플리케이션들이 개발되고 있습니다.Free and useful applications for all modern platforms. Download video, audio, subs from YouTube, grab photos from Instagram, makeslideshows and much more!www.4kdownload.com이런 이유로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지만, 광고·유료 등으로 기피하는 것이 많았습니다. 깨끗하게 편리한 Windows Mac 같은 플랫폼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1종을 소개합니다.[www.4kdownload.com]의 설치에서 사용 방법까지 모두 확인!!NO AD!NO PAY!4K DOWNLOAD.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4KDOWN LOAD는 홈페이지부터 프로그램 사용까지 광고 및 추가 프로그램 설치와 같은 부분 없이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언어도 한국어로 현지화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저곳을살펴보면,여러가지도구들을제공하고있는것을알수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영상 [4K VIDEO DOWN LOAD] 음원 [4K YOUTUBE to MP3] 두 가지를 자신의 PC 종류와 사양에 맞게 설치해 줍니다.(WINDOWS MAC 모두 가능.) 매우 간단한 설치 실행 사용방법.
[4K YOUTUBE to MP3]는 압축 해제만으로 실행 가능하며 [4K VIDEO DOWN LOAD]는 설치가 필요하지만 광고 및 애드웨어가 없어 NEXT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원하는 유튜브 사이트를 열고 사진처럼 웹브라우저의 주소창을 모두 복사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인식하여 [PASTELINK] 아이콘의 유튜브 마크가 활성화 됩니다.
클릭하면 복사한 주소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영상용 음원용 프로그램 모두 동일한 방법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며, 완료 후 지정된 폴더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전환되고 다운로드 속도가 빠른 점도 인상 깊은 점이었습니다.한 번에 멀티 다운로드로 시간 단축.
또한한번에하나씩얻을수있는것이아니라멀티다운로드기능을지원하기때문에복사→다운로드→다운로드의과정을반복하여동시에여러빠르게작업할수있습니다. 추출한 결과는 별다른 인코딩이 필요 없을 정도로 우수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다운로드 품질 속도 변경도 가능.
참고로, [4K VIDEO DOWNLOAD]의 경우, 다운로드 개시전에 360P~1080P까지 여러가지 화질과 MP4MKV와 같이 인코딩 방식을 지정할 수 있어 상황에 맞추어 퀄리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용량 미리보기로 표기) 오디오 추출 기능도 있지만 옵션 선택이 조금 부족하기 때문에 더 좋은 결과를 원할 경우 [4K YOUTUBE to MP3]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K YOUTUBE to MP3] 메뉴 속성(Preferences)을 통해 음원 파일의 퀄리티를 미리 세팅할 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 LOAD] 보다 높은 음질 다양한 코덱으로 추출이 가능하며 최대 320kbps까지 가능합니다.
intensity(세기) 옵션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높일 수 있지만 이를 사용하면 YOUTUBE에서 IP를 차단당할 수 있는 만큼 안전-3 연결 모드를 가급적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소중한 영상 음원을 보관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
이렇게 설치 → 복사 → 다운로드라는 3단계의 2분도 안걸리는 간단한 방법으로 원하는 영상과 음원을 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무료사이트 4K DOWNLOAD는 흔한 광고 애드웨어 등이 없어서 지금까지 사용해본 애플리케이션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또한 WINDOWS MAC과 관계없이 멀티 플랫폼 지원이라는 점, 다운로드 한 파일을 모바일이나 스마트폰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높은 점수를 주는 부분입니다.

물론 이를 남발하여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면 저작권 관련 문제가 되기 때문에 개인 소장용으로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지금까지 이런저런 이유로 추출 프로그램이 만족스럽지 않았다면 4K DOWN LOAD는 소중한 영상과 음원을 소장하기에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