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arge (feat.라이언) 카카오 전자 탁상시계

이것을 겨우 사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온라인에서 확인하자마자 깜짝 놀랐습니다만, 바로 품절되어 인연이 없는 것일까 생각했습니다만. 나중에 또 해방되어 기회를 엿보고, 마침 9일까지 5000쿠폰을 주었기 때문에 매장에 가서 왠지 사자 사자 사자 라이온즈의 재고가 오프라인에서도 없어졌으니 바로 샀어요:)프라 모델을 찾으면 한개 더 사고, 5000%할인 쿠폰도 써서 모은 적립금 3천원 쓰며 합계 8000할인!

이거네요.

저번에 가게 갔을 때는 조그마한 어피치밖에 없었거든요. 신의 한 수 할인쿠폰 마지막 날! 라이언이 들어오네요:)

이것 정가는 38천입니다.

집에 가서 제대로 찍어봤어요.뒤에 그... 저기... 저기... 저기... 라이언들 보여요?프라모델,펜그리고오른쪽텀블러까지.
일단 빨리 꺼내봤어요. 이 탁상시계는 AAA 4개 또는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LED 탁상 시계입니다. 아쉽게도 집에는 AA전지밖에 없어서, 이 날은 어쩔 수 없이 전원을 연결(하아..) 이렇게 usb선이 또 하나 늘어나서)
최종적으로 시간을 다 맞춘 후! 입니다일부러 세팅을 해봤습니다. 보조 배터리, 프라 모델, 선풍기, 뒤에 펜더, 텀블러, 가습기 그리고 에어팟 케이스까지입니까.

 

어쨌든 본론으로 들어가면 시간을 24시간 12시간을 설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24시간이고 연도, 월일 시간을 설정하면, 습도와 기온도 함께 나옵니다(오른쪽).

전원을 연결하면 선이 또 하나 늘어나고. AA 건전지를 샀어요.LED라서 설명서를 보면 sd모드라는 게 있어요. 어떤 약자인지 궁금한데 이 모드는 건전지를 쓸 경우 특히 잘 때처럼 시계를 안 볼 때 건전지를 저장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그래서

down을 한 번 누를 때마다 이 sd모드가 온오프됩니다. 옹이 저렇게 떠요 그러면 몇 초 있다가 바로 오른쪽 사진처럼 훅 하고 사라질 거예요 이거는 손을 들고 터치를 하면 또 시간이 나요 집에 있을 때는 다시 down을 눌러 sd모드를 끕니다.

-예쁘고 너무 좋아요.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