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체급식 배달전문 우렁이 위탁급식업체 학원업체

위탁급식업체인 학원, 회사 등 단체 급식 배달 전문 업체 '울렁각시'를 다녀왔습니다 의왕시의 위탁 급식 배달 전문 업체 울롱각시와 수산물 납품 업체 헬러 트레이딩을 견학하고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회사를 둘러본 뒤 당일날 단체급식 배달에 나간 음식 시식도 해봤는데요. 밥과 국을 포함해서 총 7가지 반찬이 많이 나왔습니다. 반찬도 맛이 좋고, 서로 같이 우리 집에도 우렁이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렁이는 위탁급식업체로 당일 조리한 음식을 바로 배달해주는 곳입니다. 요즘은 단체급식이 많다고 하는데 사업장에 조리실을 차려서 직접 요리를 하려면 부대비용과 인건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단체급식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것을 만족시키는 것이 우렁이라고 생각됩니다.
"단정하고 조미료도 많이 들지 않아 집에서 사먹는 밥처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단체급식업체 우렁이는 의왕은 물론 안양, 군포, 시흥, 평촌학원 단체급식 등 인근 지역으로도 배달이 가능합니다"단체 급식 배달은 30분이 주문하실 수 있으며, 점심과 저녁 2식 배달도 가능합니다. 재수생의 경우는 보통 두 끼를 시킨다면서요?
공장에 도착해 간단히 회사 소개를 들은 후 수산물 납품업체의 헬러트레이딩 냉동창고부터 견학했습니다.냉동창고는 처음 들어가봤는데 정말 얼어 죽을 것 같았어요.흐흐흐
냉동창고에는 여러 가지 수산물이 보관되어 있었는데 손질과 포장이 깨끗해서 바로 조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업체를 대상으로 한 식재료 납품업체 헬러트레이딩은 조기, 고등어 등 어패류와 각종 해산물을 취급했습니다.
요즘 핫한 필라치아도 있네요.
조금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헬러 트레이딩은 높은 퀄리티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칵테일이나 새우를 좋아해서 저도 한 박스 사오고 싶었어요.흐흐흐
수산물 납품업체 헬러트레이딩과 위탁급식업체 울렁각시가 함께 있어요.
위탁급식 배달업체, 학원, 회사, 단체급식 배달 전문인 울렁각시는 불우이웃을 위해 푸드뱅크에 식품을 기부하는 좋은 가게라고 해요.와우
위탁급식업체, 학원, 회사, 단체급식 배달전문의 우렁이 급식 시스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울렁각시는 사장이 한식, 중식, 양식, 일식의 4가지 자격을 보유하고 있고 요리도 직접 만들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단체급식업체입니다.
주간식단표와 특별식도 함께 소개되었고 학생과 성인의 취향에 맞게 급식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학원의 경우 식사배송 서비스까지 지원해 주신다고 합니다.
저희가 방문한 당일날 급식을 시식할 수 있었습니다. 밥과 국을 합쳐 반찬 7가지가 나오니 사치스럽네요.
열무김치도 집에서 만든 것으로 거의 모든 음식을 집에서 조리해 맛과 영양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의 입맛에 맞게 고기 반찬은 매일 붙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완제품도 가끔 포함된다고 하니, 시식을 해 보니 요리가 양념이 강하지 않아 맛이 좋았어요. 엄마가 해준 집밥 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더 만족스러웠죠
시식 후 따뜻한 커피까지 한잔 마시고 상담을 받았습니다.
수산물 납품업체 헬러트레이딩과 위탁급식업체인 학원업체의 단체급식 배달전문 우렁이의 전화번호가 있는데 좀 더 궁금한 점은 전화로 문의해 보는 게 빠를 것 같습니다.

헤라 트레이딩과 우렁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취재 후에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