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과메기 맛집 해초와 메기 배달 [대구 달서구 장기동]

[대구 달서구 장기동 과메기 맛집] 해초과메기배달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서길 101층 주소: 달서구 본리서길 101층 전화번호: 053-555-6558

친구들이랑 쉽게 먹을 수 있는 걸로 고민을 하다가 지금은 기름이 고인 관아리를 먹자고 해서 바로 콜을 해서 기름이 다 차서 주르륵 흘러내릴 때입니다 예전에는 관아메기를 못 먹었는데 한번 먹어보니까 그 기름에 반하더라고요씹을수록 고소한 맛은 그냥 과메기+야채 말고 과메기+야채+해초까지 있어요.대구 달서구 장기동 관메기점 : 해조과 메기배달

대구 달서구 장기동 관메기점 : 해조과 메기배달

배민으로 시켰어요해조류+과메기+채소 30,000원 배달비 2,000원, 총 32,000원입니다.배달이 너무 빨리 와서 깜짝 놀랐어요베민 리뷰 이벤트는 마스크, 초고추장, 김 중에서 선택 가능 저는 김을 선택했습니다.과메기김에 싸서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대구 달서구 장기동 관메기점 : 해조과 메기배달

체인점 같아요. 대구에서는 1호점이 장기동이었네요.포장 상태 너무 좋아요야채, 미역, 해조류, 메기 계속 올라오고 있어요 소스는 쌈장, 초장, 고추냉이장 이렇게 옵니다

대구 달서구 장기동 관메기점 : 해조과 메기배달

과메기 소짜입니다.2~3인분 정도 할 것 같아요해초도 푸짐하고 쌈도 푸짐하게 와요.샘은 배추 싹, 배추, 깻잎이 있었어요.쪽파 미나리도 나오고요.미나리는 과메기 향에 미나리까지 하면 별로였어요.

대구 달서구 장기동 관메기점 : 해조과 메기배달

기름이 풍부한 과메기 해조류도 정말로 신선하고 충분합니다.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매력적이기 때문에, 저는 과메기만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매우 맛있었습니다.과메기 맛집이었어요.미역에 싸먹기에는 아직 저는 비려요ㅠㅠ 저는 김, 초고추장, 쪽파는 처음 먹어보는데 해초를 꼭 씹어봐야 그 맛이 더 좋더라구요.

대구 달서구 장기동 관메기점 : 해조과 메기배달

저는 미역과 메기는 비린내가 났지만 해초와 메기는 괜찮았습니다.식감이 더 좋아졌어요쫄깃쫄깃한 과메기에 쫄깃한 해초술을 부르는 거죠과메기 좋아하시는 분들 해초과메기 드셔보세요

이 후기들은 내가 돈을 내고 난 후 작성된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