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블로현대해상화재보험 경품

현대해상화재보험 경품 따따블로

안녕하세요? 땅콩엄마입니다. ^-^ 한겨울에 차가운 발로 데워줄 곰 슬리퍼가 드디어 도착했는데 너무 귀여워요.

오랜만에 경신이가 와서 소리쳤는데, 소띠라 며칠을 헤맸던 소주잔까지 땄다고 한다!

요즘 왠지 운이 좋아져서 현대해상보험회사의 경품을 많이 받아서 기분이 최고이니 특급으로 받는 비밀 많이 사니까 주목~~

경비실에서 택배가 엄청 올라오자 도와주시는 분이 있는지 인터폰이 온 거예요얼마나 왔을까 나와보니 무려~

하나도 못 받는다는 아기 용품은 차일드 시트, 유모차, 힙 시트 총 3 가지로 출산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현대해상화재보험사의 경품을 더블로 받아 어깨패트가 하늘로 치솟으면 사기당하지 말라던 남편도 입을 꼭 다물고 있어 기분이 매우 상쾌하다!

큰소리치고 막상 하려니까 시작이 어려워서 계속 엄마카페에서 눈싸움만 했는데 세상 보험료가 확 오른다는 거 있죠?

다행히 빨리 하는 팁으로 진행했지만 태아보험은 무조건 다이렉트해야 시간을 절약하면서 비교도 쉽고 여러 회사를 한꺼번에 볼 수 있다는 사실!

누구와어디서하는지도차이가크고보장도각각다른데누가어떻게짜느냐에따라서전혀다른플랜이나오기때문에상담이꼭필요했습니다.

상담만 하면 누구나 현대 상해보험사 경품으로 총 10종 set 아기용품

보자마자 뽐뿌와 들고 신청했는데 거기다가 유기농 탯줄저고리, 손싸개, 턱받이 등 공짜라는데 질 좋고 고퀄이다!

제일 중요한 어디서 했는지는 여기태아보험 견적신청★직접 알아보고 선택한 곳이라 예약은 필수! 소리 질러~ 손이 빛나야 인기 아이템이 내 것!

원하는 것을 달라고 연락 자주 했기에 우선 상담한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하고 보니 할 말은 하지 않는다

다들 이러면 어쩌나 했는데 내가 누구죠? 집념이라고 기대면 대한민국의 아줌마 아닌가요? ㅋㅋㅋ뭔가 예쁜원에 주는 곳을 찾게된다!!

21년 신상품으로 MIGO5 유모차가 확실하며, 1+1 새해에만 특별 순성 카시트까지 준다고 합니다. 나~

현대해상화재보험사의 경품 시즌 행사 중이라 가능한 구성이지 아니라면 터무니없다.

자랑만 하니 오해할까봐 쓰다보니...(땀빼고 설계도 완벽하게 했어요..)저처럼 허술하고 공짜는 밝히지 않습니다.

경험많고 친절한 담당자님들과 견적을 내면서 여러곳을 비교해서 선택해서 현대해상보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막히는 부분은 자세히 알려주시고 객관적으로 설명해 주셨는데 본인도 아이를 키우고 경험자라서 누구보다 제 마음을 잘 알기 때문에 선택하기 쉬워요.

현대가 최근 만기도 60세가 추가되어 복층도 되고 청구속도도 빠르고 만족도가 높았는데 역시~

실비는 노후까지 꼭 필요하지만 종합보험을 하면서 간혹 빼내기도 한다.심지어 진짜 그럴 줄 몰랐어.다행히 나보다 꼼꼼해서 막판에 체크해 주셨는데 3000원으로 평생 손해 볼 뻔했다.

덧붙여서 고령 임산부라면 당연히 원하는 모성자 담보도 서비스로 지원을 받았어요.희귀한 것이 내것에게는 돈 쓰는 것이 아깝다.이렇게 절약하니까 진짜 좋네.

태어나자마자 설유착, 설소대 같은 선천성 이상과 조산으로 인한 저체중아, 미숙아의 인큐베이터 입원비용 보상 태아 특약

아이에게는 들어갈 수 없는 항목이기 때문에 뱃속에서 넣어야 하는 필수지만, 22주 이내로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임신중에 하는 모든 검사에서 문제가 발견되면 당연히 하기가 어렵고, 기형은 앞으로 성인이더라도 영어 영어 가입 거절이니까 서둘렀지만 비싸지도 않고 나중에 절대 못하니까 뽑지 말고 꼭 챙겨야죠. 어차피 13번만 내면 자동적으로 빠지고 부담도 덜하니까 한결 나았어요.

뇌혈관, 허혈심장, 유사암을 더해 3대 질환까지 갖췄는데, 굳이 성인보험이라도?가능성도 있지만 차이는 분명 있어요.태어나기 전에 하면 싸고 범위도 넓은데 알고도 손해예요!

아이, 장래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대책이지만, 비싸다고 그냥 잡으려고 하면 개운하지 않아서 일단 넣어 봤는데, 많이 오르면 어떡하지?로프트 설계 덕분에 큰 차이 없이 무사히 손에 넣었습니다.

역시 담당자님의 추천을 받아 현대로 하길 잘했다. 느꼈는데 코스파 받으시는 분들은 이런 팁을 배워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이것저것 넣어도 거의 희망금액인 10만원대에 들어서 대만족~

맞다. 작년까지 선물한다고 했던 현대 해상 보험사의 경품 스마트 체중계가 올해부터 9만원 이상 가입자 한정으로 증정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현대해상 메디케어 서비스를 받으려면 따로 준비할 수밖에 없다. ㅎㅎ

어플을 하나 다운로드하면 스마트폰에 연동하여 소식까지 듣게 되는데, 아이가 태어나면 검진 시기부터 성장 정보, 병원 예약 등 육아 앱의 왕이라고나 할까, 초보자 때부터 사용해 보고 강력 추천합니다.

뭘 또 보내주신다니 그만하셔도 된다고 갑자기 사양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광대 폭발한 견적별 "현대해상화재보험사 경품 힙시트 & 물티슈 도착입니다"

열자마자 꺄아악/돌고래 소리 다리 쏴~사려고 쓴 목록 본 줄 알고 소름끼쳐.. 센스 폭발해 버렸어! 무슨 복이야? 이러니까 잘 맞는 분을 만나야 될 것 같아요.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라서 태아보험 뱃속에서 보장받는 줄로만 알았는데..

사후관리까지 생각해서 안전하고 튼튼한 법인업체를 선택했는데 기본적으로 태아등록과 청구, 미납안내 3가지를 꼭 확인해보세요!

등록을 해야 청구도 가능한데 보상은 누가 하느냐에 따라 받는 금액도 달라지는데 전담팀이 있으면 신경 쓸 일도 배로 적어지니 더 좋네요.

첫 번째를 키우고 너무 자주 아파서 병원에도 갔는데, 투구코는 미리 해 두었으니까 괜찮겠죠?힘들었지만 엄마가 직접 마무리하고 선물도 많이 받아서 뭔가 뿌듯해~

궁금해서 받자마자 유모차 열었더니 와~ 가볍고 핸들링 최고! 하는 순간 버튼 하나만 눌렀을 뿐인데 순식간에 한 손으로 폴딩? 미쳤어...

담당자님이 현대 해상 보험 회사의 경품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생각했습니다만, 역시 입소문이 난 곳에서는 다르군요.

처음부터 반은 남다를 줄 알았는데 덕분에 고민도 다 해결되고 출산준비도 잘 해서 정말 행복하네요.~♪

 

저처럼 하고 싶은 거나 질문이 있으면 참지 마시고 바로 댓글로 물어봐주세요조금 부족하지만 많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 그럼 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