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 시계 추천 상품!고등학생부터 회사원까지

안녕하세요 글로리 데이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것은 줄리어스의 새로운 여성 패션 메탈 손목시계입니다!
상품 정보
새로운 여성 패션 메탈시계의 스펙을 먼저 알아봅시다!시계의 무브먼트는 일본 제품입니다. 유리는 미네랄 글라스로 고급스러운 메탈 밴드 타입입니다!케이스는 합금으로 기본적으로 생활 방수 기능과 약 3년 동안 지속되는 배터리를 가지고 있군요!
시계 디자인을 보면 아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밋밋한 손목에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연령대도 넓고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옷차림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분들에게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색상

색상은 실버, 와인, 네이비, 그린, 블랙입니다.다양한 컬러가 있는 만큼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하기 편한 것도 장점이에요!
착용 샷을 보면, 너무 크지 않은 시계 렌즈와 고급스러운 메탈 밴드, 클래식한 디자인의 것이 잘 어울리죠?

지금 새것으로 레이디스 패션 메탈 손목시계는 이벤트 가격으로 진행 중이므로 46% 할인된 432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43200원으로 가는 손목에 포인트가 되는 예쁜 시계 한개 GET 해주세요.:)

더 많은 시계와 가방이 궁금하다면 글로리데이 스토어에 한번 놀러오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글로리데이스토어로 이동합니다.

 

#고교생시계추천 #여성시계추천 #회사원시계추천 #시계브랜드추천 #예쁜시계추천 #20대여성시계 #30대여성시계 #40대여성시계 #고교생시계브랜드 #학생시계추천 #여성패션시계 #회사원시계